갓잼 카드칼럼 by 갓잼카드

카드뉴스로 넘겨보는 진리와 사랑의 life

칼럼_연재칼럼_갓잼 카드칼럼

"하나님이 어디계셔? 보여줘봐!"…하나님을 만나는 방법

00.jpg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5-2.jpg


06.jpg


07.jpg


08.jpg


9.jpg


10.jpg


11.jpg


12.jpg


본 카드뉴스는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세칭 JMS) 정명석 총재의 설교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구상에는 하나님의 존재를 믿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이 우선 보이지 않고,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지 않고...자기가 내가 어려울 때 안 도와주셨다고 생각해서요.
하지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비결이 무엇일까요? 바로 ‘체험'을 하면 하나님의 존재에 확신을 가지고 확 보이듯이 믿게 된다는 것입니다!
사람끼리도 서로 알려면 그 사람과 가까이 하려고 노력하고 몸부림쳐야 하지요?


이처럼 하나님이 자기에게 얼마나 역사하시고 함께하시느냐는 나 자신이 하나님께 하기에 달려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생멘토 정명석 선생님이 제자들에게 가르쳐준 하나님 만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1. 말씀대로 실천해보기
하나님이 시대마다 주신 말씀의 총정리판이 성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말씀을 실천하면 말씀대로 내 생활 가운데 표적이 일어나니 하나님을 더욱 잘 알 수 있습니다.


2.하나님께 기도한 후 해보기
깊은 기도 중에도 마음의 감동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도 중“어디를 가 봐라. 그러면 어떤 일이 있을 것이다.” 하는 마음의 음성을 들었다 합시다.
<가 본 자>는 그곳에 ‘자기가 원하던 것’이 있으니, 하나님께서 자기의 소원을 들어주셨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죠.


3. 만물을 통해 깨닫기
하나님은 만물을 통해 비유로 깨닫게 하십니다. ‘이와 같이 그것도 그러하다’ 라고 이치를 깨닫게 하시죠.
이를 모르면 아무리 하나님이 깨우쳐줘도 자신이 사물을 보고 깨달은 것으로만 생각하고 끝나게 되지요.


4. 하나님이 쓰는 사람 만나기
매 시대마다 하나님은 그와 가장 잘 통하는 사람을 세워서 그를 통해 말씀하십니다. 그가 하나님이 이 세상에 행하시는 일을 가장 확실하게 전해줄 수 있기 때문이죠.
하나님의 사람은 이 시대도 존재합니다. 그의 말씀을 듣고 행하면 하나님의 자기를 향한 뜻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하나님을 깊이 알고 체험하고 가까이 살기를 원하십니다. 인간이 자신을 아는 만큼 하나님의 뜻을 펼 수 있고 이상세계를 이루기 때문이지요.
적극적으로 하나님을 알려 다가가 보세요. 누구든지 쉽게 알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4,356
좋아요
9
댓글
1
날짜
2020/2/20